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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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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평택신문 │ 기사작성 2018-1-6 │ 조회27회 │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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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시민 만족도 높이는데 주력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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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시장 공재광)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합동평가 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중앙행정기관(42), 시도교육청(17), 광역지자체(17), 기초지자체(226)등 총 302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운영 및 활동, 민원처리 성과 3가지 분야에 대해 서면평가와 현장실사를 병행해 진행한 결과 최우수 기관은 평택시를 비롯해 59개 기관이 선정됐다.

특히, 평택시는 평가기관으로부터 “시장의 관심과 의지가 강한 상태에서, 민원행정의 전략 및 수행체계와 운영 모두에서 매우 우수한 편이다”라는 총평을 받았다.

평택시는 종합민원실에 북카페, 작은정원, 수유실, 상담실, 정보이용실, 안마의자 비치 및 건강코너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평택역 365민원센터, 목요 야간민원실, 시민공감마당 운영 등 시민과 소통하는 시책추진과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마일리지 평가, 민원담당공무원 친절도 평가제를 운영하고 있다.

공재광 시장은 “이번 평가에 만족하지 않고 민원서비스 시책 발굴 및 민원행정서비스 역량강화로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주형 기자iou868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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