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도의원 당선소감 ] > 정치/경제

본문 바로가기

정치/경제

[ 평택시 도의원 당선소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신문 │ 기사작성 2018-6-19 │ 조회83회 │ 댓글0건

본문

제1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양경석

b336a283a9acf1554f3908e6d525c01f_1529415
 

존경하는 평택 시민 여러분!
특히 제 선거구인 송북, 지산, 신장1, 신장2, 서탄면, 진위면의 시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12년의 시의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것도 고맙고 감사한데 요번 지방선거에서 또 다시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니 시민여러분께 지역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경기도 의원이 되어 꼭! 보답하겠습니다.


살고 싶고, 오고 싶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교육, 문화, 복지, 환경부분의 기반시설들이 갖추어지도록 경기도에서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평택의 많은 규제로 인해 시민들이 겪는 고통과 또한 지역발전에 저해되는 것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시 초심을 잃지 않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일 하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평택시와 경기도 시민과 함께 하는 양경석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2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김재균

b336a283a9acf1554f3908e6d525c01f_1529416
 

가슴으로 시민·도민과 소통하며, 평택을 명품도시..
제7회 6·1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자 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키다리아저씨’ 김재균 인사 올립니다. 먼저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경기도의회 도의원에 당선시켜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함께 선전해 주신 윤미정 후보, 장진교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는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바라는 시민여러분의 열망이 잘 반영된 투표이며, 선거 결과라 생각됩니다. 더불어 민주당의 압승은 문재인 정부의 승리이며, 시민 여러분께서 문재인 정부의 외교력에 대한 평가. 경제 발전 방향을 지지하는 시민 여러분의 성원의 표현입니다.

 저는 이러한 시민여러분의 열망과 바람을 마음에 새기며,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자와 함께 평택시의 발전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가슴으로 시민, 도민과 소통하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는 도의원 당선자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낙후된 교육환경, 환경문제, 도시 문화 환경 시설, 국공립 어린이 집 부족 등 많은 현안 사항을 경기도의 예산을 확보하여 명품 도시로 평택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해 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항상 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키다리 도의원 김재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3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김영해

b336a283a9acf1554f3908e6d525c01f_1529416
 

존경하는 서평택 시민여러분!  김영해입니다.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모여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소망들이 모여 서평택의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힘으로 서평택이 새로워 질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저 김영해가 여러분과 함께 그 변화의 중심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출마를 결심했던 그 당시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서평택의 변화를 위해 용기를 내었던 그때를 계속해서 기억하겠습니다.

모두의 차이가 존중받는 세상을 꿈꿨습니다. 경쟁보다는 협동의 사회를 원했습니다. 이러한 가치가 서평택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제 저 김영해는 서평택에서 아이를 키운 엄마의 마음으로 맘 편한 서평택, 모두가 행복한 서평택을 만들겠습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호흡하는 도시, 녹색이 어울리는 서평택으로 만들겠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행복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서평택으로 만들겠습니다. 지역의 경제가 정말 살맛나게 돌아가는 서평택이 되도록 저 김영해가 앞장서겠습니다. 힘 있는 여당의 힘으로 경기도와 평택시와 잘 협력하여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을 만나면서 참 행복했습니다. 함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함께 변화를 갈망하면서 우리가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세상과 김영해가 바라는 세상이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여러분과 함께 꿈꾸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이 함께해주시고 계속해서 응원해 주시길 원합니다. 이제 차별당한 서평택이 바로 지금부터 여러분과 저 김영해가 새롭게 할 것입니다. 차별이 없는 평택,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제4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오명근

b336a283a9acf1554f3908e6d525c01f_1529416
 

다시 한 번 평택시와 경기도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지난 13일간 부족한 저를 대신해서 저의 분신처럼 지역구를 누비며 선거운동을 해주신 저희 가족과 선거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시민이 1번입니다” 이라는 슬로건을 걸었습니다. 바로 평택시민이 저에게는 그 무엇보다 최우선입니다.
저를 다시 선택해 주신 것은 평택시와 지역구 시민여러분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며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염원이라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칙과 기준에 마음을 하나로 모아 평택시를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것이며, 경기도 제일의 도시로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항상 지역구민 곁에서 땀 흘리며 일하는 경기도의회의원이 될 것을 다짐하면서 더욱 열심히 듣고 일하겠습니다. 저 오명근, 시민 여러분께 약속을 목숨처럼 여기며 지금 이 순간부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반드시 실천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5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서현옥

b336a283a9acf1554f3908e6d525c01f_1529416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 제5선거구 도의원 당선인 서현옥, 고개 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소중한 한표는 도의원을 만들어 주셨고, 저 도의원 서현옥은 시민의 곁을 지킬 의무가 생겼습니다. 겸손하겠습니다. 소통하고 보다 나은 삶, 행복한 경기도와 평택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보이는 곳에서 준비하겠습니다. 힘들고 어두운 곳을 밝히면서 기다리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사람, 믿음이 가는 사람, 깨끗한 사람, 도리를 알고 행동하는 사람으로 살고자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살 것입니다.


지난 4년간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평택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민들을 위해 쉬지 않고 뛰어다녔습니다. 이제는 평택을 위해 나아가 경기도를 위해 열심히 더 노력하겠습니다. 멸사봉공의 자세로 모든 열정을 받치겠습니다. 평택시민인 것이 자랑이 되고, 평택에 산다는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평택을 만드는 길에 시민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도의원 당선인 서현옥,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문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경기대로 1645, 2층 (지번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신리 49-1, 2층)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1161 Tel : 031-663-1100
발행인: 이중희 / 사장: 박종근|창간일 : 2001년 9월 1일
Copyright© 2001-2013 IPTNEWS.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