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해 <고은빛 음악학원> > 지역소식

본문 바로가기

지역소식

남부(평택) | 지역사회·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해 <고은빛 음악학원>

페이지 정보

정미라 기자 기자 │ 기사작성 2018-4-10 │ 조회946회 │ 댓글0건

본문

<고은빛 음악학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착한가게 23호점’ 나눔 동참


지역사회·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0773efa827e364afcad5b4037b54b641_1523362 (좌측부터 팽성노인복지관 김태형 관장, 고은빛 음악학원 선생님(3명중 중앙 고현경 원장). 치아사랑 치과의원장 겸 팽성노인복지관 김진수 후원회장, 팽성노인복지관 후원회 강세웅 수석부회장)

 


4월 2일 평택시 동서촌로(팽성읍)에 소재한 고은빛 음악학원은 ‘착한가게 23호점’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 전달식에서는 고은빛 음악학원(고현경 원장), 팽성노인복지관(김태형 관장, 후원회 김진수 후원회장, 강세웅 수석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전달 및 부착,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고은빛 음악학원은 2017년 12월 평택시 팽성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한 음악회에서 얻은 수익금일부를 전달하며 팽성노인복지관과의 인연을 시작하였다.

평택으로 이사 온 조부모님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후원을 시작했다는 고현경 원장은 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착한캠페인에 관심을 보이며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하며 뜻을 이어 가고 싶은 마음에 동참하게 되었다.

고현경 원장은 “작년 후원금 전달을 시작으로 후원활동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후원활동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태형 관장은 “착한캠페인에 참여한 착한가게 중 학원은 고은빛 음악학원이 유일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학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 고은빛 음악학원에 감사하고, 온정의 손길을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고은빛 음악학원(평택시 팽성읍 소재)은 2016년도 설립 이후 현재까지 3년간 운영 중이다. 매년 음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음악에 관심이 있고,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성장시켜 인재를 양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역할상실, 고독, 빈곤, 질병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평생교육 및 여가지원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사회참여지원사업(노인자원봉사), 지역복지연계사업, 노인맞춤형 정서지원서비스, 기능회복시업, 급식지원사업(경로식당), 평택시사회적일자리사업(위드커피 5호점), 재가복지사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문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경기대로 1645, 2층 (지번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신리 49-1, 2층)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1161 Tel : 031-663-1100
발행인: 이중희 / 사장: 박종근|창간일 : 2001년 9월 1일
Copyright© 2001-2013 IPTNEWS.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