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 기획특집 special

탐방 목록

  • Total 98 1 페이지
탐방 목록
<소개합니다> ‘빈스 앤 비노(Beans&Vino)’
&lt;소개합니다&gt; 특유의 중독성과 감미로움 ‘와인’과 ‘커피’의 세계로 ‘빈스 앤 비노(Beans&amp;Vino)’ ​ ​ ​ 와인과 커피는 공통점만큼이나 차이점도 많은 식음료다. 와인과 커피는 모두 유럽을 거쳐 세계로 확산됐다는 점에서, 그리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때나 여럿이 어울려 대화를 나눌 때도 언제나 와인과 커피가 함께하면 더없이 좋다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찾을 …
<소개합니다> 평택시 유해동물피해방지단
평택시 유해동물피해방지단 “인간과 동물의 행복한 공생을 꿈꾸다” ‘코로나 19의 역설’이라는 말이 들려온다. 전 세계를 두려움과 공포로 몰아넣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공장 가동이 줄고, 차량의 이동도 줄었다. 자연히 화석연료 사용이 줄었고, 예년 같으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숨쉬기조차 어려웠지만, 이제는 언제든 창문을 열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대기의 질도 좋아졌다. 얼마 전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공개한 항공화면…
<소개합니다> ‘샷이글 스크린골프’
[소개합니다] ‘샷이글 스크린골프’ 요즘 대세는 ‘스크린골프’ 접촉 빈도 낮은 골프, 언택트시대에 각광 가족·친구들과 함께 친목도모에 최고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적인 외부활동 자제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스포츠나 레져활동에 제약이 많아졌다. 벌써 시즌을 시작했어야 할 스포츠 경기들이 올 스톱된 상태가 지속되면서 일부 종목별로 자구책을 강구해가는 모습이다. 얼마 전부터 국내 프로야구와 프로축구가 무관중경기로 시즌을 치르고 있…
[소개합니다]‘꽃담’ 꽃향기와 이야기가 있는 곳 인기글
지친일상에서 향기로운 일탈 ‘꽃담’ 꽃향기와 이야기가 있는 곳 ​ ​ ​ ​ 꽃은 예로부터 아름다움의 상징이었다. ‘꽃처녀’ ‘꽃미소’ ‘꽃 같은 청춘’처럼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데도 자주 쓰인다. 그밖에도 ‘꽃은’ 인기, 아름다움, 화려함, 전성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기도 하다. 꽃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든 꽃을 받아들면 자연히 입꼬리가 올라가기 마련이다. 물론 여성들에게 더 좋은 선…
평택대 다문화서포터즈 ‘파미레도’ 인기글
평택대 다문화서포터즈 ‘파미레도’ 동화책으로 편견을 지우다. 주인공 사과는 사과마을에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다. 사과는 이웃마을에 놀러가고 싶어 하지만, 사과의 부모님들로부터 확인되지 않은 부정적 이야기를 듣고는 편견에 사로잡혀 이웃마을에 놀러가고 싶다는 마음을 접는다. 그러던 어느날 태풍에 휩쓸린 주인공 사과는 이웃마을에 떨어지게 되고, 편견의 대상이었던 이웃마을 과일들인 귤, 바나나, 수박, 포도와 만나 그간의 편견이 잘못된 것임을 …
제4회 Yong Film Festival 성료 인기글
제4회 Yong Film Festival 성료 전국 청소년이 제작한 100여 편의 작품 열띤 경쟁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진수 학생이 출품한 ‘당신에게 YOLO란?’ 대상 영예 김완선, ROO, 황선아 등 인기가수들의 힐링콘서트 이어져 8월 16일 평택시 진위천 캠핑장에서 진행된 제4회 ‘Young Film Festival’(前청소년왁짜지껄스마트영상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올해로 4회째를 맞는 ‘Y…
섬김의 갑질(?)로 ‘초밥 전성시대’ 예고한다 인기글
&lt;초밥&amp;롤 전문점 ‘스시 young’ &gt; ​ &lt;​스시영 정은재 사장과 부인&gt; ‘젊다, 싸다, 친절하다’ 그리고 ‘배부르다’​ 가성비 끝내 줌은 기본, 미소와 친절은 ‘덤’ 그가 택한 광고는 ‘사람’, 최선만이 ‘살 길’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초밥집 만들과 파 스시. 우리말로는 ‘초밥’이다. ‘스시’는 한국의 식혜(食醯…
제3회 Yong Film Festival 성료 인기글
전국 청소년이 제작한 80여 편의 작품 열띤 경쟁 안양예술고 ​ 김노현 학생이 출품한 ‘반, 반’ 대상 영예 안예은, 제이모닝 등 인기가수들의 힐링콘서트 이어져 ​ ​ 10월 21일 평택북부문예회관에서 진행된 제3회 ‘Yong Film Festiva1’(前청소년왁짜지껄스마트영상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Yong Film Festival'은 청소년이라면 누구에게나 참가…
곰배령…천상의 향기 품은 ‘위로의 낙원’ 인기글
120여 가구, 200여명 주민만이 전부 단풍취·노랑제비·참개벌꽃 등 야생화 천국 살둔·연가리 등 옛 지명 남아 ‘삼둔오갈’로 불려 가슴과 온 몸으로 간직되는 ‘천상의 향기’ 품어 ​ ​ 천상의 화원 곰배령, 그 곳에 꽃은 없었다. 정확히 말하면 온 산을 화려하게 장식했을 꽃들의 흔적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단풍취와 노랑제비, 참개벌꽃, 현호색 등 계절에 맞춰 수없이 많은 들꽃들이 피고 진다는 곰배령의 모습…
가을…‘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있는 길~’ 인기글
진위천시민유원지, 9월…코스모스향기 물씬 주말 일일 1500명 방문, 25000㎡ 규모의 꽃밭 레일바이크·자전거·카약 체험하며 가을 정취 만끽 프리마켓·알뜰나눔장터로 저렴한 쇼핑기회 제공 ​ ​ ​ 9월 코스모스가 만개한 평택 진위천시민유원지에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낭만이 펼쳐졌다. 평택시가 2015년부터 조성하기 시작해 농수산물 축제와 함께 진행되던 진위천시민유원지의 코스모스 둘레길이 올해는 말 그대로 ‘꽃 축제’로서의…
<소개합니다> 편백카페 'Soria' 인기글
​ ​ 때로는 ‘혼자’, 마음이 통하면 ‘함께’ 하는 그곳 -지산동 편백카페 ‘Soria’ 단순한 카페 아닌, 평택 시민들만의 특혜 받은 ‘문화’ 벽면·천정·의자·티슈케이스까지 ‘사람’ 생각하며 마련 70평 공간 100%편백나무, 산소발생기로 쾌적함 제공 ​ ‘숲 향기가 물씬 풍긴다. 부산한 건 다람쥐뿐이다. 호젓 ​ 하게 혼자 걷기 제격이다.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걷는 맛도 좋겠다. 내 몸에서도 숲의…
장당중학교 자율 동아리 ‘책린’, ‘나눔’ 인기글
꿈을 찾고 가꾸는 즐거운 동아리 활동 ‘책린·나눔’ 이제야 깨달은 하나의 생각…‘꿈’ ‘함께’를 배워야 ‘인성교육’ ‘진로교육’ 넘어 ‘전인교육’ 계기마련 중·고등학교 시절은 미숙하지만 가장 순수하고 열정적인 시기다. 뿐만 아니라 평생의 진로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학생들은 자신의 진로를 찾기 위해 학과 공부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러 가지 경험을 하게 되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동아리 활동’과 ‘봉사 활동’…
[특집] ‘청년일자리 창출’에 발 벗고 나서는 평택시 인기글
‘청년일자리 창출’에 발 벗고 나서는 평택시 창업지원과 직장체험기회 제공으로 참가자들 호응 높아 사업비 25억원, 1천771명 지원에 239명 선발, 평균경쟁률 7.4:1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해부터 청년 일자리창출과 고용촉진 관련사업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공재광 시장은 지난해 7월경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청년들의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일자리 창출 사업을 꼼꼼하게 챙겨 일자리가 넘쳐나는 평택을…
<소개합니다>-코암 외국어번역 행정사 사무소 김광현 대표 인기글
&lt;소개합니다&gt;-코암 외국어번역 행정사 사무소 김광현 대표 약은 ‘약사’에게, 번역은 ‘외국어번역행정사’에게 “편견에 사로잡힌 번역은 얘기치 못한 결과로 이어져” 도움 필요한 사람 위해 포기하지 않고 느린 걸음 옮길 터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라는 말을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잘 모른다 싶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여진다. 공연히 작은 돈 아…
<소개합니다> 남부문예회관 한글서예 반 인기글
&lt;소개합니다&gt;-남부문예회관 한글서예 반 아름다운 한글이 그림이 되는 곳-남부문예회관 ‘한글서예 반’ 배움에 대한 열정이 가득, “한글은 아름다운 문자입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한 단계씩 올라갑니다. ​ ​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차가운 바람으로 마음이 공허해지는 겨울, 차가운 손을 주머니에 숨기며 발걸음을 재촉한다. 결코 먼 거리는 아니었지만 막상 약속장소까지 가는 동안 얼어붙은 몸을 움직이자니 여…
게시물 검색




신문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경기대로 1645, 2층 (지번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신리 49-1, 2층)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1161 Tel : 031-663-1100
발행인: 이중희 / 사장: 박종근|창간일 : 2001년 9월 1일
Copyright© 2001-2013 IPTNEWS.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